휘닉스파크 스키강습 - An Overview
휘닉스파크 스키강습 - An Overview
Blog Article
오늘은 무주리조트 숙소와 함께 무주 스키강습 받기 좋은 곳을 소개해 본다.
강원도는 남한의 북쪽에 위치해 있어 멋진 스키장이 많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전라도와 경산도에도 멋진 스키장이 있습니다.
지금도 나름 열심히 다니고 있는데 시즌접고 강습받고 다시 타야하는건지 심히 고민이네요..
# 리프트권에는 대개 보험료가 포함되어 있지만, 이 경우 본인 과실이 크기때문에 제대로 보상도 못 받는다. 이런 사고는 한두 번 있는 일이 아니다.
이번 겨울 시즌을 준비하는 여러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셨길 바라며 저희와 꼭 함께 강습을 진행하지 못하더라도 좋은 겨울 시즌 보내시길 바랍니다.
상대적으로 아담하고, 덜 붐비면서 초급에게 적합한 알펜시아가 어린이 스키강습 으로는 알맞았던 것 같다.
가뜩이나 사람이 붐비는 슬로프에서 스키의 가장 기본이 되는 활강조차 숙지하지 못한 채, 가속도에 의해서 미친 듯이 아래로 내리꽂는 직활강 초보자들 덕분에 애꿎은 사람들과 안전사고가 발생하는 경우가 정말 많다.
- 가능하면 왼발에는 체중이 실리지 않고 오른발에 많은 체중이 실리도록 합니다.
- 리프트를 타고 내릴 때 손을 앞가슴 쪽으로 올려 폴 끝이 앞을 항하게 하세요.
날이 춥다는 이유로 아무것도 하지 않고 집에서 일만 하고 있다가 오랜만에 하얀 눈을 보니 기분이 얼마나 좋았는지 모른다.
만약 스키학교등을 다닌다면, 거기서 강습을 모두 수료할때 자체적으로 알아서 등급과 뱃지를 부여하는 것 같고,
서울 근교 위주로 가까운 곳을 알아보는데 마침 지산리조트 스키 강습 패기지가 있어 살펴보았어요
- 스키부츠: 스키화는 발에 딱 맞게 신어야 합니다.(이상적으로는 빈틈이 없도록)
하루일과 : 아침에 해도 안떴을 때에 부들부들 떨면서 제일 먼저 출근해서 장비착용 후 page 슬로프에 올라간다.